<2007-05-01 격주간 제651호>
동 정

충남지역 영농현장 방문

김인식 농촌진흥청장은 지난 21일 충남 아산시  유기농 토마토 재배단지를 방문하여 간담회를 가졌다. 이어 ‘내이랑 농촌전통테마마을’과 세계꽃식물원, 금산군 다락원에서 개최된 벤처농업대학생 졸업식과 입학식, 추부면 포도재배 농가 등을 방문했다.


전농 창립 17주년 기념식 참석

김준기 한국4-H본부회장은 지난 17일 전국농민회총연맹 창립 17주년 기념식에 참석해 이 자리에 함께한 국회의원들에게 4-H활동육성법 제정에 협조를 당부했다. 김회장은 또 24일에는 전여농에서 개최한 후원주점에 들러 여성농민이 생산한 농산물을 둘러보고 이들을 격려했다.


대전 충남지부 창립총회 참석

이원갑 한국4-H국제교류협회장은 지난 20일 대전 충남지부 창립총회에 참석해 금일봉을 전달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김 회장은 또 지난 12일에는 한국4-H본부를 방문해 김준기 회장과 IFYE협회 활성화방안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다.


경기도4-H회원 미국연수 참가

박정철 한국4-H지도교사협의회장은 지난 17일부터 26일까지 가진 경기도4-H회원 미국연수에 지도자로 참가했다. 이번 연수는 4-H회원 및 지도자 17명이 참가했다.



전북 한마음대회 참석 격려

임용민 한국4-H중앙연합회장은 지난 18일에 있었던 전북4-H 농촌사랑청소년한마음대회에 참석해 회원들을 격려했다. 임 회장은 또 13일에 열린 여회원 리더십교육에도 참가해 회원들과 중앙연합회 발전을 위한 의견을 나누었다.

목록
 

간단의견
이전기사   청소년 토막 소식
다음기사   4-H운동에 대한 법적 근거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