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2-15 격주간 제670호>
영광의 50주년 맞아 ‘화합의 장’ 계획

<경기도 안성시4-H연합회가 연시총회를 갖고 임원 이·취임식과 함께 50주년 행사를 대대적으로 개최키로 했다.>
안성시4-H연합회

경기 안성시4-H연합회(회장 박명규)는 지난 29일 안성시농업기술센터(소장 김학철)에서 연시총회를 열어 2007년 사업 결산 및 2008년 사업계획을 수립하며 금년 연합회의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회장 이·취임식을 겸해 치러진 이날 총회에서는 박명규 신임회장을 비롯한 17명의 임원이 선출돼 2008년 안성시4-H연합회를 이끌어 나가게 됐다.
박성수 직전회장은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그동안 자신을 도와 열심히 활동해 준 박명규 전부회장이 신임회장이 되어 든든하고,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안성시4-H회를 잘 이끌어 나갈 것을 믿는다”며 앞으로의 활동에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또한 박명규 신임회장은 “올해 안성시4-H연합회가 50주년을 맞아 큰 행사가 계획되어 있으며 선후배4-H회원들의 단합을 도모하고 성공적인 50주년 행사를 개최해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했다.
한편 각 부서별 임원선출에 앞서 연합회 규약 수정 및 회계결산 보고를 했고, 2008년도 사업계획을 수립하는 등 안성시4-H운동의 발전을 위한 많은 논의가 이뤄졌다.
연합회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 회장 박명규 ▲ 부회장 강주병(남), 조소연(여) ▲ 사무국장 백신혁 ▲ 감사 김동욱, 권태종 ▲ 기획부장 최창선
〈안성시농업기술센터 박성구,
 전제환 지도사 sgpark@anseong.go.kr
 jehwan212@anseong.go.kr

목록
 

간단의견
이전기사   우리 4-H회원들의 진실된 노력 절대 필요
다음기사   강원도4-H회를 이끌 견인차 역할 감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