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15 격주간 제893호>
[예산군4-H본부] 지난해 돌아보며 새로운 발전 다짐한 연말총회



충남 예산군4-H본부(회장 김영운)는 지난달 22일 농업기술센터 세미나실에서 예산군4-H본부 연말총회를 개최했다.〈사진〉
이날 총회는 관내 4-H본부 회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활동성과를 평가하고 21대 임원선출로 새로운 지역 리더로서의 위상을 정립하고자 마련됐다.
연말총회에서 4-H본부 사무국장 박선구, 이사 임채석 이진숙 권원규 김택영 염세영 유영진 정상국, 회원 김구철 김두영 박상철 이민선, 4-H연합회 총무 정명진, 4-H지도교사협의회 총무 이미영(신양초 지도교사), 학생4-H 회장 채혜지(예화여고), 농업기술센터 박주혜 지도사에게 표창장 및 감사장을 전달했다.
또한 능력개발연찬회, 역량강화교육을 포함한 총 21회의 2018년간 활동을 보고하고 4-H본부 21대 임원을 선출했다.
21대 임원에는 김일영 회장을 비롯해 부회장에 임채석 임이순 이진숙 김두영, 감사에 강재석 유수복이 각각 선출됐다. 그리고 김영운 4-H본부 회장이 학교4-H장학금, 본부 발전기금으로 총 300만원을 전달했다.
김영운 예산군4-H본부 회장은 “임기 동안 본부가 잘 운영될 수 있도록 협조해준 임원과 회원에게 감사하고 학교4-H회와 연합회가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본부가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일영 신임회장 당선자는 “4-H본부 사무국장을 거쳐 회장까지 임하게 되었으며 지·덕·노·체 이념을 토대로 남다른 열의를 가지고 4-H본부를 이끌어 가겠다”고 말했다.
〈박주혜 예산군농업기술센터 지도사〉

목록
 

간단의견
이전기사   [통영고등학교4-H회] 프리마켓 수익금 기부하며 봉사정신 배워요
다음기사   [강화군농업기술센터] 학교4-H회 개성만점 과제발표대회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