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15 격주간 제893호>
[맛 따라 멋 따라] 빙어낚시 하고 불빛축제 보고!
- 경기 양평 -

▶수미마을
〈수미마을〉은 겨울이면 ‘물맑은양평빙어축제’를 개최한다. 1급수 계곡물이 꽁꽁 얼어붙은 도토리골 저수지에서 빙어낚시와 저수지 옆 언덕에서 눈썰매를 타고, 군밤, 빙어튀김, 분식 등 겨울철 먹거리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달달한 겨울딸기를 수확해서 가져가거나 찐빵, 피자, 향초 등을 만들어 볼 수 있다.

겨울이면 즐길 수 있는 빙어낚시를 수미마을에서 올 겨울이 지나기 전에 도전해보자.

▶양평군립미술관
〈양평군립미술관〉은 2011년에 개관한 현대미술 중심의 젊은 미술관이다. 미술을 통한 체험학습의 공간이 되도록 교육활동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올 겨울에는 ‘빛의 파라다이스’라는 주제로 전시를 진행한다. 개관 7주년을 맞이하여 평면, 입체, 영상, 설치 등 국내외 현대미술 작품 100여점을 전시한다.

양평군립미술관 개관 7주년을 맞이하여 현대미술 작품 100여점을 전시한다.

▶연꽃언덕
양평 〈연꽃언덕〉은 두물머리 근처에 있는 식당이다. 유명한 두부정식 맛집으로, 찬이 정갈하고 분위기 좋은 식당에서 두부와 대패삼겹살의 조합을 맛볼 수 있다. 2층 건물에서 내다보는 풍경이 예쁘다. 맛과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다.

연꽃언덕에서 멋진 풍경을 보며 맛과 분위기를 한껏 즐겨보자.

▶두메향기
양평 여행을 아름다운 별빛과 함께 마무리하길 추천한다. 양평 양서면에 위치한 산나물 테마공원인 〈두메향기〉에서는 연중 별빛축제를 진행한다.
약 16만5,000㎡의 숲 속 테마정원 곳곳에 LED전구를 활용하여 환상적인 포토존들과 함께 낮과는 또 다른 두메향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연중 별빛축제를 진행하기에 낮과 다른 두메향기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여행코스]

수미마을(빙어낚시) → 20분(17km) → 
양평군립미술관 → 30분(20km) →
연꽃언덕(식당) → 20분(6km) →
두메향기(불빛축제)


 〈자료출처-웰촌(www.welchon.com)〉
목록
 

간단의견
이전기사   작은 정성, 위대한 첫걸음! - 4-H교육활동 후원하기
다음기사   한국4-H중앙연합회 강민석 신임회장 선출